이것저것 하기!/내돈내산 후기

LG 트롬 스타일러 내돈내산 후기

바람이휑 2022. 2. 6. 17:27
반응형

 SSG몰에서 LG 트롬 스타일러를 구매하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삼성 에어드레서와 LG 스타일러 중 고민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LG가 스타일러 관련 특허도 많이 가지고 있고, 원조라 기술력이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삼성 제품을 좋아하긴 하는데, 이번껀 LG 제품을 구매했네용

 

LG 트롬 스타일러 구매 후기

 

 SSG몰에서 2022년 2월 3일 목요일에 구매를 하여, 2월 6일 토요일에 설치를 받았습니다. 오전에 설치 기사님께서 설치관련 전화를 주셨는데, 오전에는 미팅때문에 잠시 밖에 나와있는 상태라, 오후에 설치를 부탁드리니 일정을 조율해주셨습니다.

 

 먼저, 설치 기사님께서 굉장히 깔끔하고 친절하게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두 설치 기사님께서 스타일러를 옮겨주시고, 집 안에서는 카펫을 깔고 제품을 이동시켜주셔서 바닥이 긁히거나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제품을 설치하고, 수평을 맞추고, 테스트 운전까지 하는 데 30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어요ㅠㅠ

 

 스타일러 안에서는 향기시트?같은 거를 넣을 수 있는데, 샘플로 하나 세트를 주시더라구요. 당분간은 주신 거를 쓰고, 따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설치기사님께서 팁?을 주셨는데, 기사님께서는 시트를 다 쓰시고, 본인 향수를 뿌리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좋아하는 향기로 옷을 관리할 수 있다는 면에서 좋은 팁인 거 같습니다.

 

 패딩과 옷들을 돌려보고 바지도 따로 돌려보았는데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냄새만 살짝 배겨서 빨기는 애매하고, 그렇다고 바로 입기도 애매한 것들을 관리할 때는 최고인 거 같습니다.

 

 이불같은 침구류도 돌릴 수 있다고 해서, 돌려보고 있는데, 굉장히 만족합니다. 최근에 구매한 것들 중에 만족도는 최고인 거 같아요. 큰 맘먹고 구매한 보람이 있습니다!

 

반응형

 

 LG ThinkQ 어플을 통해 옷 관리 코스를 다운도 받고,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도 해서 설치하고 연동해보았는데, 아직까지는 활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초기에 설치되어있는 코스로도 충분히 옷 관리가 가능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옷들 표준 모드로 돌리고 씻고 준비를 하면 딱 시간이 되어서 원격 제어도 아직은 필요성을 못 느꼈습니다. 그래도 일단 돌리고 난 뒤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어플로 보내주니 그건 편한 거 같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의 장단점은

  • 여러 종류의 옷을 관리할 수 있다.
  • 인터페이스가 간편하다
  • 진동때문에 약간의 소음이 있다.
  • 스팀을 위해 물보충을 해주어야하는데, 물보충이 필요한지 확인해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나 어플 기능이 있으면 좋을 거 같다.

 

 사실 약간의 소음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구매하였습니다.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 스타일러를 돌린 뒤 한 10분정도? 돌아가고 있는 중이구나~라고 인지할 정도의 소음입니다. 진동으로 먼지를 털고, 스팀이 여러 곳에서 나온다고는 하는데 사실 소비자한테는 크게 의미가 없는 거 같고, 잘 관리가 되냐라는 것에만 집중하면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삼성 에어드레서와 LG 스타일러 중에 많은 고민을 하실 거 같은데요. 회사에서는 삼성 에어드레서를 사용하고 있어서 둘 다 돌려본 솔직한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일한 패딩으로 비교를 해보니, 돌린 후 향기와 패딩솜을 살리는 정도?는 비슷한 거 같습니다. 일반 옷으로 하면 더욱 차이가 없을 거 같습니다. 다만 LG 스타일러를 돌린 후에 스타일러 안을 보니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많이 떨어져있었는데, 삼성 에어드레서를 돌렸을 때는 그런 것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먼지 제거와 같은 부분에서는 LG 스타일러가 조금 더 좋은 거 같습니다.

 

 내돈내산 LG 트롬 스타일러 후기 끝! 

반응형